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EVENT


Q. 요기보 업그레이드 서비스란?

A. 요기보 업그레이드 서비스란 요기보 소파와 관련된 서비스로, 오리지널 비즈(충전재)의 소파를 프로 비즈의 소파로 변경해드리는 케어 서비스입니다.





Q. 누구에게 필요한 서비스인가요?

A.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오리지널 소파를 사용하는 요기보 유저들을 위한 케어 서비스로서, 보유하고 계신 오리지널 소파를 프로 소파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Q. 꼭 업그레이드 해야 하나요?

A. 꼭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요기보 유저분들의 요청사항을 반영해서 만든 서비스로서 오리지널 소파 또한 하기 방법들을 순차적으로 적용하시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커버 세탁: 요기보 소파의 겉 커버를 벗겨, 세탁 후 다시 입히기

*커버를 세탁하면 제품의 탄성이 살아납니다.

2. 비즈 리필: 오리지널 비즈를 구매하여 자가충전하는 방법


3. 리페어: 요기보 리페어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줄어든 비즈만큼 충전재를 충전하여 신규 제품처럼 복원 *커버 살균세탁 서비스 포함



Q. 신규 프로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 더 낫지 않아요?

A. 만약 오리지널 소파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신규 프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오리지널 소파를 프로 소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 서파의 이너(내피+충전재)를 구매한는 것보다 업그레이 서비스를 받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배송비 불포함 가격



Q. 리페어와 업그레이드는 다른 건가요?

A. 네, 리페어가 사용감에 따라 줄어든 비즈를 채워 복원시켜주는 서비스라면, 업그레이드는 비즈를 오리지널에서 프로로 변경하는 서비스입니다. 요기보 소파를 자동차로 비유한다면, 리페어 서비스는 타이어를 복원해주는 서비스이며,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타이어를 프리미엄 제품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Q. 업그레이드는 언제 해야 하나요?

A. 정해진 시기는 없습니다. 프로 소파로 변경을 원하시는 시기에 언제든지 요기보몰(www.yogibo.kr)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Q. 업그레이드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제품 상태와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평균 10~14일 소요됩니다.



Q.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요기보몰(www.yogibo.kr) Shop => Care => Upgrade에서 사용하시는 제품을 클릭 후 결제하시면, 요기보에서 포장지를 보내드립니다. 요기보 포장지에 업그레이드 요청 제품을 담은 후 요기보 케어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Q. 별도의 배송 비용이 드나요?

A. 업그레이드 서비스 이용 시, 편도 배송 비용에 대해서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업그레이드 후, 제품 배송비는 요기보에서 부담합니다.



요기보,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
Lifestyle for awesomeness

게시판 상세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