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콜라보레이션

요기보 X 원주DB프로미




국내외 빈백 소파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 요기보가 원주 DB 프로미 경기장 내 '요기보존'(Yogibo Zone)을 전 세계 최초로 런칭했습니다. 원주 DB 프로미를 찾는 관람객들은 요기보존에서 농구 경기를 누워서 경기를 관람하는 ‘눕관’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스타플레이어 허웅 선수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DB 프로미의 팬들 사이에서도 이미 요기보존이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




요기보는 배구(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야구(대구 삼성 라이온즈)에 이어 농구(원주 DB 프로미)까지 국내 주요 인기 스포츠 경기장에 빈백 소파 관람석을 런칭했는데요. 스포츠 경기를 더욱더 재미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테인먼트 트렌드에 발맞춰, 관중석과 더불어 경기의 분위기를 이끌어주는 치어리더석에도 요기보존을 함께 마련하였습니다.




요기보 존은 요기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슬림' 소파와 서포트 바디필로우로 총 16석이 마련됐으며, '치어리더존'에는 인기 제품인 '라운저'로 총 9석이 조성되었는데요. 이 밖에도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요기보의 다양한 이벤트 제품들이 제공될 예정으로 경기장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기보는 곧 다가올 위드 코로나 시대에 앞서 요기보존을 런칭할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며, 앞으로 더욱 더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협업을 추진 할 계획인데요. 요기보의 편안함과 즐거움의 가치를 스포츠에 창의적으로 접목시키는 작업을 계속해서 이어나 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Discover the Feel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

게시판 상세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