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영화와 어울리는 최고의 단짝은?

'배트맨과 로빈, 오징어와 땅콩, 삽겹살엔 소주'이 세상에는 떼려야 뗄 수 없는 환상의 조합들이 존재한다. 아마 이런 단짝 친구들 덕분에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이 윤택해졌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영화랑 어울리는 최고의 단짝은 무엇인가? 팝콘? 사랑하는 사람? 맥주? 웅장한 스피커?





출처: pixabay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영화와 어울리는 단짝은 바뀌겠지만, 영화와 어울리는 최고의 단짝이 바로 연상되기는 쉽지가 않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와 어울리는 최고의 단짝을 에디터가 추천하려 한다.

에디터가 생각하는 영화와 최고의 단짝은 바로 '요기보 빈백소파'이다. 갑자기 빈백소파가 영화랑 무슨 연관이 있는지 의아해 할 수 있고, 왜 단짝인지 의문을 품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빈백소파가 왜 영화와 최고의 단짝인지 알아보자.








왜? 빈백소파랑 단짝인데?


누구의 방해도 없는 영화관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영화관'이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친숙하고 낭만이 가득한 단어다. 영화관에 들어왔음을 알려주는 달콤하고 찐한 팝콘의 냄새는 항상 우리를 설레게 한다. 그러나, 현재는 VOD와 미디어 채널의 발달로 영화를 꼭 영화관에서만 봐야 하는 시대는 이미 한참 전의 이야기이다.




출처: pixabay




최근 홈시터어 족이 늘어나는 만큼 통신사 3사의 미디어 매출이 급증하고, 편의점에 팝콘의 매출이 전년 대비 48%나 증가했다. VOD와 미디어의 발달이 홈시어터족을 성행하게 만든데 큰 영향이 있지만, 여기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바로, 방해받지 않고 영화를 관람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그 결과 나만의 특별한 영화관을 만들려는 사람이 늘어났다.








영화관 VS 집


각자만의 영화 즐기는 방법


모처럼 시간을 내서 영화관을 찾았지만, 북적이는 인파와 관객 크리티컬(줄여 관크)를 만나기라도 하면 영화관은 낭만이 가득한 곳이 아닌 스트레스를 받는 끔찍한 공간이 될 것이다.

관크족은 영화관에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손님을 뜻하는데 좌석에서 등을 떼고 수구린 채로 관람하는 수구리, 폰딧불이족, 불법 촬영, 과도한 스킨십, 앞 좌석을 발로 차는 키커, 큰소리로 떠드는 사람까지 정말 다양하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무려 96.1%의 관객들이 이러한 경험을 했다고 응답했다.








반대로,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친구들과 얘기를 하며 맥주를 마시고 편한 자세로 영화를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많다. 배려와 문화를 즐기는 시각의 차이로 더 이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영화관이 아닌 자신만의 방법으로 영화를 즐기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현실적으로 고가의 스피커와 스크린을 구매하기는 쉽지는 않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 없다. 앞서 말한 것처럼 요기보 빈백소파와 작은 프로젝터 스크린만 있다면 그곳이 바로 영화관이 될 테니.

사실 프로젝터와 스크린도 필요가 없다. 요즘은 웬만한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만 있어도 충분히 고화질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요기보가 최고의 단짝인 이유


어디든 그곳이 바로 영화관


거실, 좁지만 둘만의 다락방, 들판, 바다 앞, 별이 쏟아지는 캠핑장, 절벽 끝 등 정말 어디서든 그 누구의 방해도 없는 나만의 영화관이 완성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생활방수 커버 줄라(Zoola)만 있다면 이 모든 것들은 현실이 된다.

탁 트인 공간과 맛있는 음식, 좋아하는 사람과 멋진 영화 한 편을 보는 상상을 해보자. 가슴이 뛰지 않는다면 로봇이 분명합니다.





출처: pixabay




이처럼, 요기보 빈백소파와 함께 영화를 즐긴다면 편안함과 낭만 두 마리 토끼를 전부 잡을 수 있다. 조용히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싶을 때,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 한잔하며 편안하게 보고 싶을 때 색다른 곳에서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요기보와 함께 하자.

빈백소파가 영화와 어울리는 이유는 사실 더 다양하다. 예를 들어 차원이 다른 편안함으로 장시간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아 집중할 수 있고, 하나의 제품으로 의자, 리클라이너, 소파, 침대까지 모든 기능을 할 수 있어서 본인이 가장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자세로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생활방수 커버로 아이와 반려동물, 맥주, 콜라 등 영화에 방해될 모든 요소(?)들을 배제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영화를 볼 때 최고의 짝꿍으로 지목할 수 있을 것이다.










내 몸에 꼭 맞는 편안함

Lifestyle for Awesomeness

게시판 상세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